7.20.2015

드레곤 에이지 인퀴지션(Dragon Age Inquisition) 멀티플레이 무료/싱글 6시간 무료 체험판

 이번에 구매해두면 멀티는 계속 무료 할 수 있다는 얘기에 냉큼 다운받아본 인퀴지션
개인적으로 평소에 이 게임에 관심이 많았는데 저한테는 좋은 기회가 되었네요

간단히 적겠습니다.






정가는 부가세 포함해서 52,800원 입니다. 
요즘 경제사정이 안 좋은 상태에서 조금 부담되는 가격이긴 하지만 돈 값 한다고 생각합니다(아깝지 않은)
(저는 세일할때 구매할 예정입니다)





메인 화면인데 체험판이라 Unlok full game 란을 볼 수 있습니다.
그리고 게임 실행하다보면 몇시간 남았다는게 
가끔씩 뜨긴한데
빈번하게 나오는건 아니라서 신경쓰이는 정도는 아닙니다.
뭐랄까 집중할 수 있게 한 배려같아서 좋았습니다.


게임 작동 키같은 경우에는 외국게임이라서 그런지 길드워2랑 좀 비슷한 느낌을 받아서 좀 편했습니다.(최근에 길드워2를 해서 그런듯) 
예를들어 아이템 줍는 것 같은 실행은 F키라던지 옆으로 이동하는 Q하고 E키 같은 거요.(오랜만에 키보드로 실행을 시켜서 혼자만 이렇게 느끼는 것일 수 있습니다.)





멀티플레이 실행시켜봤습니다.
캐릭터 생성 전이라서 아직 정보가 없지만요


인퀴지션이 아쉬운점이 한글화가 안 되었다는 점인데요.
게임 시작도 하기전에 벌써부터 어질어질하네요








싱글 6시간 플레이 소감

1. 오!!! 역시 상 받을만 하네...
2.  콘솔로 하면 더 재밌을 것 같은 느낌
3. 영어 밖에 없으니 어지럽다
4. 내가 선택하는 얘기에 결과가 조금씩 달라지니까 사전을 찾으며
더 신중하게 택하게 된다.
5. 6시간 체험은 근래에 오리진에서 진행했던 마켓팅 중
가장 훌륭했다고 생각이 든다.
6.라데온 6800으로도 잘 돌아가서 다행이다.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