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.20.2015

드레곤 에이지 인퀴지션 멀티플레이 Dragon Age Inquisition multi playing

 싱글 플레이 할때 스크린 샷을 못찍어 아쉬웠는데
정말 간단하게 쓴 리뷰였는데 의외로(?) 반응이 좋아서 
인퀴지션 멀티 플레이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.



처음에 들어가니 고를 수 있는 캐릭터는 
3개밖에 없었습니다.
대충 전사, 궁수, 마법사 인 것 같군요

그 중에 저는 궁수를 골라봤습니다.


싱글과 달리 성별은 그냥 남자밖에 없네요
불쌍한 남자들...


맵은 두가지 밖에 없는 것 같고
난이도는 여러종류가 있습니다.

근데 하나의 맵은 많이 쓰이는데
다른 맵은 사람들이 잘 안하더군요


드디어 인퀴지션 멀티플레이 입성!!!
기쁜 마음에 멍때리는 사이에 파티원들은 저 멀리....


다들 열심히 싸우고 있더군요


처음이라 그런지 정신 없네요~
쫓아가기 바쁩니다.


레벨1의 궁수는 결국 쓰러졌습니다.


저를 구해주러 온 파티원!!!!! 
감동받고 있었는데....


결국엔...


이 분도 같이 쓰러집니다 ㄷㄷㄷ


전멸했네요


뭔가 정신없이 끝난 느낌입니다.


로딩 중....


레벨 1에서 단숨에 5로 올랐습니다.


신기한 아이템들도 많이 생겼네요


하지만 대부분 못 쓰는거....


결국 스킬창에 들어가서 스킬을 투자했습니다.


업그레이드를 하고 다시 도전하기위해 입장!


똑같은 맵 
가장 쉬운 난이도로 보이는 것을 클릭했습니다.


이번엔 파티원이 3명이었지만 
다들 레벨이 높네요


드디어 제가 몇명을 죽였네요!!!!!
후후훗...


결국 강한 파티원들을 만나 깼습니다~~~
유후~


플레이 시간은 
한판에 빠르면 25분이면 깰 수 있을 것 같았고
 대부분 40~50분 정도 소요되는 것 같았습니다.

 순위표인데 레벨 100도 있네요
똑같은 맵을 계속 했을텐데.... 대단합니다!







결론
1. 한정적인 맵/다양한 난이도
2. 던전도는 형식
3. 무료로 풀어서 사람이 많이 늘어날 듯
4. 가볍게 하기에 좋지만 결국 이 게임은 싱글플레이용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